< 나이키 줌보메로 5 라이트본 리뷰

모미의 일상

나이키 줌보메로 5 라이트본 리뷰

유니모미 2023. 4. 16. 18:51
728x90
반응형



이번에 꽂혀서 구입한 운동화를
소개해 볼까해요

​모미의 새 운동화는
#나이키 줌보메로5 라이트본

컬러는 여러가지인데, 가장  TOP3

블랙스톤

오트밀

메탈릭 실버
이렇게 세컬러예요

3월에 추가된 컬러가 라이트본

전 코블스톤이 무척 사고싶었었는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인지
너무 멋져보이나 싶어 망설였는데
라이트본 컬러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구입

나이키 공홈가는 189000원이지만
공홈에서는 구입이 어렵구요
리셀가가 20-30만원 선이더라구요

저는, KREAM에서 리셀가 조금 붙여진 가격에 구입했어요



구입하고 7일만에 받은 운동화~

아이보리 컬러에 노란색테두리 신발끈은 톤다운된 색상으로 나이키로고 색상과 유사해서 발랄하면서도 너무 튀지않게 적절하게  눌러주는  컬러예요


앞코는 뉴발란스가 떠오르는 느낌인데 사선에 딱 얹혀진 나이키로고 , 측면 디자인이 확실한 나이키의 정체성과 찰떡이에요​

다른 줌보메로5와는 다르게 텅에 고리를 넣어서 착화시 도움을 주게 디자인 되었대요

바닥에 딱 붙는 운동화 안 좋아해요
키도 작아보일 뿐더라 착화감이 안좋아서요
근데 3.5센티미터라니 탁 신었을 때 안정감  너무 좋아요

저는 235구입했어요
제 발 사이즈가 230 인데 저는 주로
좀 널널하게 235를 구입해요
발이..좀 이상해서딱 맞게 신기힘들어요
다른 신발보다 줌보메로5는 235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않아요
반사이즈 업하셨다는 분들  많으시던데,
사이드가 크거나 넉넉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나이키줌보메로5는 이,줌보메로5 는요
발을 잘 잡아주면서도
무척 부드럽고 안정적이에요.
푹신하면서도 발이 안정감있고 너무 편안해요



제가 신어 본 여러 브랜드 운동화중
단연 최고 착화감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예뻐요
운동복,청바지,스커트,슬랙스
모든 패션에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에요
무엇보다
정말 운동화로써 충실하게 제기능을 다해요
착화감이 너무 좋아요
키높이도 가능.
운동화신었다고 키가 작아질 필요는 없잖아요

나이키줌보메로5  라이트본~  망설이시는 분들 계신다면 참고되셨길
전 대대 만족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