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경주점 오픈했어요~

모미의 일상

유니클로 경주점 오픈했어요~

유니모미 2023. 4. 28. 18:04
728x90
반응형

유니클로는 히트텍과 에어리즘등 사려고 가끔 방문해요. 경주에 탑텐은 여러 곳 있었는데 오늘 유니클로가 처음으로 오픈했어요~

가격한정 제품들. 2000원정도 할인하는 것들도 꽤 있어요. 에어리즘 속옷 구입했어요~


양말 컬러도 다양하고 재질도 무척이나 다양해요~

남성 셔츠도 종류별로 다양해요

기본 면티 무지개색인가요?
다양해요!!

일부 제품들은 할인 많이 하는 것들 구석구석있으니까 잘 찾아보세요~

입근 들어서면 할인제품 안내하는 전단지주시네요

이 신기방기한 계산대
그냥 바구니채로 넣으니
바코드 다인식해서 계산 금액이 떠요

저 이런건 첨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오늘부터 3일동안 선착순 800분께 커피명가  아메리카노와 화과자주시구요

금액대별로 구매금액당 선착순 상품있어요~


제공받은 커피와 화과자가지고
궁금했던 유니클로 잘하고 돌아 왔네요

전면주차장 외에 후면에 지하주차장도 있어요


유니클로 경주점~오픈 날 오픈런 이야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