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국사 브런지카페 오미뇽~

모미의 맛집

불국사 브런지카페 오미뇽~

유니모미 2023. 4. 10. 19:40
728x90
반응형

경주 불국사에 겹벚꽃이 한창 피기 시작했어요~~

겹벚꽃 볼 겸 불국사 갔다가 브런치카페 오미뇽에들렀어요


불국사 주차장 앞 큰 도로 따라 내려오다보면
보이는 예쁜 카페 오미뇽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오미뇽 플레이트와 아메리카노 청포도에이드

특이하게 계단 식으로 되어 공간 활용이 멋지게 되어 있어요.. 젤 좋은 자리는 이미 차 있네요ㅜㅜ


바로 앞 초록초록 나무가 창을 가득 채우네요~


구석 구석 예쁜 오미뇽 구경해요~~

화장실서 나오는 길에 이런거울!!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


화장실뷰 마저 예쁜 오미뇽
불국사 다운 분위기죠?

오미뇽 플레이트 15.0/아메리카노4.5/청포도에이드5.8  맛있는 메뉴들이 예쁘게 준비되었어요~



포슬하고 부드러운 핫케이크가 세 개나~

달지않고 고소하며 너무 맛있어요


잠시 빈 사이 예쁜 테이블도 찍어봅니다~~

오미뇽은 분위기도 너무 좋고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며
맛도 좋아요~~~!!^^

오미뇽 브런치카페는
불국사 근처 들르시는 모든 분들께.꼭,
추전해드리고 싶을만큼 마음에드네요^^

불국사브런치 카페 오미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