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맛집/황리단또바기

모미의 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황리단또바기

유니모미 2023. 4. 18. 20:03
728x90
반응형


황리단길  들어서서 하루필름지나 골목안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황리단길 맛집 또바기


예전에 가정집이었을까요? 대문이 일반 식당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죠 ㅎ

내부도 여러 룸으로 나뉘어져서 식사가 가능하구요

외부에도 뭔가 이색적으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생생정보통에 장사의 신으로 출연하셨나봐요

이 집의 메인세트는 등.짜.아 세트인데요

등갈비, 짜글이,아보카도명란비빔밥인데



저희는 등갈비와 짜글이 시켰어요


아뉘~~??기본찬 보고 깜짝
갓 만든 반찬이 따뜻하게 제공되는데
게다 요래 귀엽게요

어묵볶음 왜이리 맛있는거죠? 집에서 한 거 같은 계란찜에 미역줄기도 간이 딱 맞고

엄마가 방금해서 차려주는 찬 같은 느낌
이것만해도 밥 한그릇 먹죠 ㅎㅎ

매콤한 등갈비찜 17.0

한우짜그리찌개 15.0


한마디로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다 맛있다 하며 밥 먹었어요 ㅎㅎ

요런 립이 8개가 들어있는데 양념이 어찌나 맛있는지. 밥 쓱쓱 비벼먹구요 고기 잡고 뜯어먹고요


당연에 고기에 야채까지 푸짐한 짜그리 왜이리 맛있죠
저희는 정말 게걸스럽게 맛있게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황리단길에 또바기는
한식과 피자 스파게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음식들이구요



갖지은 정성스런요리로 맛있는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대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