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에서 찾았어요~진짜 그릭요거트

모미의 일상

노브랜드에서 찾았어요~진짜 그릭요거트

유니모미 2023. 4. 2. 23:24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갔다가 그릭요거트가 보이길래
왠지 진짜 그릭같아서 구입해봤어요


마트에서 그릭 살때마다 실패했는데..

말이 그릭이지.걸쭉한 요거트라서 늘 실망했었어요
근데 인터넷서ㅅㅏ면 용량 많아 다 못먹고
배송료붙고 뭐 그래서 그릭 먹기가 쉽지않았어요~

가격이 2900원정도 였던 거 같은데...

통도 뭔가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어서 사봤는데



요 종이를 떼내고 만난 그릭보고 흥분!!


진짜가 나타났다!!!    아싸
드디어 노브랜드에서 찾았네요^^


이 꾸덕함 느껴지세요

무척 부드럽게 입자도 고울뿐더라
신맛도 없고

진짜 깊고 진한 맛!!!

리뷰할 생각없다가 한 입 먹고 부랴부랴


줄 생긴 거 보이시죠?
안 흐르는거 보이시죠?
이거 진짜 진짜 부드러운 꾸덕그릭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꾸덕정도

너무 덩어리지지도 않고
묽지도 않은!!

그릭 좋아하시만 꼭, 드셔보셔요~!!
만족 대만족 구입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