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릭요거트.YOZMㅡ진한풍미

모미의 일상

그릭요거트.YOZMㅡ진한풍미

유니모미 2021. 9. 25. 16:48
728x90
반응형


아~~드디어
그릭요거트가 왔어요..
추석전에 주문했는데., 신선제품이다보니
오늘에서야 온 거예요.


엄청 큰 박스에 담겨서 온..통도 예쁜 YOZM

마켓컬리에서 그릭요거트 사 먹다가..
자주 품절이고.잘 안보이더라구요. 상품이
그래서
마트에서 두 번 샀는데. 다 실패하고
인터넷서 비교적 저렴한 상품 후디스 구입했는데

ㅜㅜ 제가 원하는 제형이  아니에요
플레인요거트보다는 수분기적지만..유청 많이 함유하고있어요ㅡ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플레인요거트로 유청분리해서 먹겠다고 커피거름종이로 도전해보고..또 실망하고.
드디어 찾았네요.내 스타일 그릭요거트


통도 예쁘네요 500그램이구요 가격이.14520 원
배송비3000원별도였어요

좀 비싸긴해요ㅜ 그릭요거트.다 이정도 하더라구요
너무 좋아해서..구입해봤는데.딱.제가 찾던 스타일이에요


500그램 525kcal이에요
오늘 9월25일도착했는데.유통기한이 10월3일까지이고 소비기한따지면 아직 넉넉하네요

흡사 점토 같지않나요? 흰 점토 한덩어리들어있는듯해요^^


긁어내야하는 수준의 꾸덕함~~
비닐을 벗기는 순간 요거트 향에..음~~~감탄이나왔어요^^

숟가락으로 긁어서 한입
정말정말 진~~~해요
요거트가 가진 풍미를 가득 마음껏 발산해요~~
리코타치즈만큼..
부드럽고 풍부하고 꾸덕한 맛~~~!!

이번엔 실패하지않아서 너무 기뻐요~

제가 지난번 포스팅한 스벅 그릭과비교하자만
꾸덕함과 진하기가

일동후디스그릭ㅡ스벅그릭ㅡ요즘그릭

각자 취향은 다 다르실 듯해요
저처럼 꾸덕하고 진하고 고소한 맛 좋아하신다면
적극추천이에요

샐러드에 넣어먹고.빵에발라먹고.그냥도 먹을거예요~~^^

토요일 찾아온 반가운 요거트네요.요즘요거트

ㅡ공감.댓글.구독은 사랑이에요^^

#그릭요거트#꾸덕요거트#진한그릭요거트#요즘그릭#일동후디스그릭#스벅그릭#요거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