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서민갈비~ 맛도, 서비스도,분위기도 좋은 곳!!

모미의 일상

포항 서민갈비~ 맛도, 서비스도,분위기도 좋은 곳!!

유니모미 2022. 12. 11. 12:14
728x90
반응형


다녀온지 한 참 되었는데 ㅎㅎ 이제서야 리뷰를 하네요~ 포항 서민갈비

이게 갈비집 외관이란게 믿어지시나요?ㅋㅋ

저희도 깜짝 놀랐어요~ 대형 주차장에 하귤나무들이 자라고있고, 흡사 제주도같기도 하고 어디 리조트같기도한데.. 그냥 갈비집입니다

서민갈비~~~!!


워낙,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시고 오시나봐요..그냥 돼지갈비일뿐!!이라고 기대치를 눌러주십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규모가 상당하죠~~!!

대기판에 이름을 써놓고 기다리면 불러주십니다



손님대기실!!!!
규모 어마한 거 보이시죠~~~

카페 창같이 뷰멋진 곳에서 잠시 대기하면 불러주십니다~~~


1인분 12000원이에요!!
해물된장찌개 유명하던데, 이 날 냉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냉면으로..


밑반찬 깔끔하게 제공되요~ 야채도 갖가지.



무엇보다 좋은 건 숯불에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단 거였어요~~ 테

탈 일 없고 바쁘지않고 야들한 갈비를, 그냥 집어 먹으면 된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고기가 두껍지않으니 부드럽고, 양념도 강하지 않으며 맛깔났어요

직원분들 많아서 바로바로 응대되고,
체계있게 움직이시더라구요

친절하고 빠르게 테이블 맡아서 일 처리해주시니 좋았어요

ㅋㅋ욕심부린 냉면 곱배기 ~~~

너무 양이 많아서 나눠먹고도 남겨야했던 ㅍㅎㅎ
음식은 푸짐하게 시키면 좋지만..
음식물쓰레기는 고려하지 못했네요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고, 식당 분위기도 좋아서 볼거리도 많은 곳.
포항 서민갈비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