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천군복합문화공간~뷰맛집

모미의 일상

경주 천군복합문화공간~뷰맛집

유니모미 2022. 8. 19. 12:04
728x90
반응형

카페예요~ 아트샵도 포함 한.독특한 컵셉의 카페예요

저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데. 열리면
카페 내부와 사이에 이런 공간이 나와요~~

잠시 신비로운 조명을 구경하며..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일부러 외부 문이 닫히도록 기다렸어요~  조명감상~

왼쪽엔 이런 전시실이고 오른쪽엔 카페인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를 들이댈 곳이 없네요ㅜ

음료값은 보문 그렇듯..좀 비쌌던것 같아요^  빵은 먹음직스러웠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경주 엑스포 전망대가 시원스레 보여요
양쪽벽이..다 통유리라 엄청.. 시원한 뷰를 자랑해요~

와}}}}~~~~~늘 보는 뷰인데.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쇼파석에..앉아서 이 ㅡ뷰를 볼 수 있게 되어있던데
빈 자리가 없어요^^
정말..시원하고 아름다운 경주뷰가,.마음껏 펼쳐지는 공간이네요

긴테이블도 중간에 있고

아기자기한 테이블도 중간에 있지만
쇼파석은 만석이었어요~

화장실도 이쁘노~

평일에..한번 들러서 차마셔야겠어요

경주 보문에서 단연 가장 멋진 뷰를 자랑하는 독특한 공간이자 카페가 될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