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 금오산앞 <백우정>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모미의 일상

구미 금오산앞 <백우정>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유니모미 2022. 8. 13. 23:41
728x90
반응형

금오산 쪽 드라이브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레스토랑이에요~ 밖에서 보기에 너무 분위기좋아보여서 픽!!!

예약없이 갔더니 남은 테이블은 안 쪽 딱 한곳
창가는 모두 예약되어있는 인기 식당이었어요^^


이탈리안 다이닝인데, 그릇은 무형문화재 김영식님의 문경조선요를 사용한대요~
뭔가, 특색이 있는 곳이었군요

메뉴는 단촐해요~~

이것들이 문경 조선요인가봐요~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ㅎㅎ

식전빵도 따뜻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고르곤졸라~~치즈폭탄이에요..진짜 치즈가 죽죽..
도우가 얇아서..전 더 좋았어요
도우가 바삭하고..치즈가  고소하고 풍부해서 너무 맛났어요

푸타네스카 토마토파스타예요~  편마늘이 들어간.깔끔한 파스타였어요

새우 필라프... 제일 맛났어요 ㅎㅎ

날치알과 큼직한 새우와 파프리카등..적당하게 재료들이 풍부하게 맛을 내요


후식도 주시는데, 아이스크림을 요리 예쁘게 주시네요~

허브티와 커피도 있어요 ㅎㅎ


바깥에 대기하실 자리도 있더라구요

주말엔 예약하고 들리시는 게 좋을듯해요^^

음식도 다 맛있고,
식당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ㅎ
또 가고픈 식당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