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속캠핑감성-SODIS COFFEE

모미의 일상

숲속캠핑감성-SODIS COFFEE

유니모미 2021. 9. 20. 14:34
728x90
반응형


신상카페가 생겼어요

뭔가 생뚱맞은 도로옆에..
포항에서 경주 들어오는 큰 도로쪽에
전혀 카페가 없을것 같은곳에

딱하니 들어선 SODIS COFFEE
황리단길에도 있다는데.포항에도있고
여긴 현곡점 ㅎㅎ

주차장이 꽉꽉차서. 차댈곳이 없을정도.
도로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서야할 이 커피숍의 매력은 무엇?


자세히 보면 군데군데...캠핑의자들이 놓여있죠
카페에서 놔둔 캠핑의자들인데
가족단위로 숲속캠핑을 즐기는듯한 기분을 느끼게해 준게 이 카페의 매력이었나봐요~


숲이 보이는 통창쪽 테이블은 비는 일이 없네요ㅜ
주문하려고 줄 서 있는 사람들 보이나요?
아~~~진짜..사람이사람이

저. 커피숍에서 시키려고 20분이상 줄선거 첨인데.


이런 표시가 있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요ㅡ
커피빼느라 주문도 안받고 무한정 기다리게하는..
다시는 못올곳이네요ㅜ

기본 음료대기는 30.40분 ㅋ
사진찍으며 기다리니 커피가 나오긴 나옵니다 ㅎ


예쁜 컵들도많던데 손님많으니 모두 일회용으로 주시네요ㅜ

맛은 솔직히 별루요..

예쁜 레몬에이드 색깔과 소디스 글짜가 다..했네요

17일 오픈일이라는데..그래서 그런지너무 정신도없고..여유로운 공간인데...여유가 안생겨요

아침에..오픈하고 바로오면 좀 나으려나요??
음료 맛있는 곳이라는데 어떤 음료가 맛있는건지 것도 궁금해지네요~

음..신상카페요 ...그냥 뭐 그랬어요~~~
숲속캠핑장 느낌이란거..빼고 사람 너무 많으니.
그래도..많은 분들이 와계신거보니.뭔가 매력있는 공간인거 맞는거겠죠 ㅎ

아이들 뛰어놀고...숲속캠핑감성 맞보기엔 적합한 공간이니.
아이들과 함께 시간보낼 공간 찾으시면 고려 해볼 만합니다^^


공감.댓글.구독은 사랑입니다~

#소디스커피 #숲뷰#숲속캠핑#캠핑카페 #경주신상카페#현곡카페#키즈존카페

소디스커피
경북 경주시 현곡면 형산로 161
http://naver.me/F8KEo7r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