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류센소>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 <류센소>

유니모미 2022. 5. 25. 22:43
728x90
반응형

경주에 라멘하면, 떠오르는 곳이 없었는데. .

드디어 생겼네요

라멘맛집!!!

너무 운치있고 멋져요

한옥건물에 뭔가 일본스러움이 가미된

곳이에요~


마주보는 4인 테이블은 없구요,

일본식답게 요렇게

창가를 바라보며 일렬로 앉도록 되어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물과 컵

초생강,갓절임,마늘등과

메뉴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쓰신 느낌이에요



류센소 카라9.5와

류센소 아사리 주문9.5하고

사이드로는 토리 카리아게7.0로 시켰어요~~

류센소아사리는

바지락 육수로 맑은 국물이구요

아지타마고ㅡ(달걀반숙)과

목이버섯,그리고 채 썬파와 차슈 요렇게 올려져있어요

바다의 향이 나는 시원한 국물이에요

칼칼한 매콤한 돈코츠라멘이에요

진한 고기육수이면서도.매콤해서

입맛돋는 맛이에요

도톰한 차슈도 맛있구요~

꼬들한 말린 목이버섯도 식감이 좋아요


바삭한 카라아게~

맥주랑..찰떡이죠 ㅎㅎ

저녁에 간단하게 한잔하기도 좋겠어요^^


면이 이때껏 먹어보던

라멘과 좀 달랐어요.

찾아보니

정통 하키다식 스트레이트 세면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먹고나서 깔끔해요.

식당에서 음식 맛있게 먹고..

입텁텁한 거 너무 싫거든요

ㅡ맛있게 먹었고

깔끔하기까지 해서 너무 좋았어요




류센소

분위기도

음식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황리단길에 있는

많은 식당중에 단연

인상적인 곳이에요^^

추워지면, 더 자주 찾아질 것 같아요

경주 황리단길에 가시면,

류센소 꼭 들러보세요

류센소 안쪽으로, 아기자기한 예쁜 골목 걷기도 좋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