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해피치즈스마일>~떡볶이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 <해피치즈스마일>~떡볶이

유니모미 2022. 5. 18. 22:17
728x90
반응형

지난 번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했던, 해피치즈스마일~  우연히 지나가다 들어가보니,
빈자리가 있네요^^
아!!!반가워라~~~


황리단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옥주택을 개조한 식당이에요~
정겨운 옛스러운 마당이 있고...
통창으로 밖을 볼 수 있는..좋아하는 구조


빈티지하고 정겨운 분위기인데..
저 이 식당 대게 마음에 든 것이..  사장님이신지,
굉장히 유쾌하고 친절하신 남자 직원분 때문이었어요~

들어설 때부터 힘차고 기분 좋게 인사해주시고.시종일관 파이팅 넘치는 톤과 미소~~
진짜요...  손님들어와도 심드렁하거나,
기계적인 응대하는 집도 많은데..
음식이 맛없어도 마구 별점5개 주고플만큼 친절하신 사장님이신ㅣ ㅎ여튼 그 분때문에  일단 맘에 들었어요~

둘이 먹을거라서 set피했구요 ㅎ
저희는 정통 떡볶이가 맛보고싶었어요

떡볶이에 치즈토핑 추가했구요~


안찍었네요.. 야채튀김4개 시켰어요~

야채튀김..아..이거 진짜 히트예요~~~
제가 야채튀김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바삭하고 고소하고 어찌나 맛있든지~~
비쥬얼도 사랑스러워요 ㅎㅎ

두둥~~!!떡볶이 등장


말랑한 떡에 짭쪼롬한 양념인데 불향이 나는거예요~
뭔가 독특하고 맛있다 ㅎ

ㅡ불향이 나는거 같다고 사장님께 여쭤보니..도시가스가 아닌 센불로 조리를 해서 그럴거라고 하셨어요~~
전..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ㅎ

맛있다며 둘이 폭풍흡입을 했어요

방문 리뷰쓰면..  음료도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황리단길에..  여러 많은 식당이 있지만
직원분들 가장  친절하신 집이었구요
그래서 당연 기분좋았구요~
불향나는 떡볶이와 야채튀김도 너무 맛났어요^^

간단히 간식 먹고 싶을 때 들려도 좋을 집이에요~
해피치즈스마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