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에 봄이 왔네요~

모미의 일상

스타벅스에 봄이 왔네요~

유니모미 2022. 2. 22. 22:37
728x90
반응형

오늘 아메리카노를 사러갔더니,  화사한 색상으로 진열대를 가득 채운.!.스타벅스 봄 MD제품


테마가 스프링 가든이네요
피크닉 바구니에 담을 3단 도시락과 예쁜 색색 컵과

바구니..  스프를 담으면 좋을 것같은 보온병까지

쟤들을 가득 담고 맛난 것들 담아 소풍가고싶어요


이번 봄 시즌에 유독 많이 보이는 색은 노랑,연두네요
예쁜 색색 스트라이프에. 안에 저렇게 예쁜 노랑색이라니. ㅎ 귀엽다
델고 오고 싶어 만지작 만지작

요건 쿠키나 간단한 간식 놓는 접시와  세트
컵이 웬만한 카프치노잔보다 컸어요
아침에 보노 타서 빵놓고 같이 먹으면 될듯한 느낌이요~  노랑이 사랑스럽다

커피잔도.아~~
꽃모양 모양에 연두와노랑이라니요!!

이번 봄 시즌.  스프링가든.진짜 다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투명컵도 두께가 있어서 쓰기좋겠고

텀블러..차고 넘치지만 또 사고싶었다ㅜ
별 핑계를 만들어보았으나
씽크대 찬장가득 텀플러가 머리속에 휘리릭~~!!

왜 자꾸 예쁜  걸 만드는걸까요?

두껑을 컵으로 쓸 수 있는 요아이도
딸램 가방에  쏙 넣어주고  싶더라구요~

연두, 노랑이 주 테마색

이쁜게 아직 많길래

언제 들어왔냐니까..오늘 들어왔다고.하시더라구요
내일가면 없겠죠?
눈앞에 아른 거리는 예쁜 스벅 애기들 두고 왔네요^^

봄시즌 md  참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생각지않은 기분좋은 구경 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