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 방문.. 이것저것 구경하기

모미의 일상

노브랜드 방문.. 이것저것 구경하기

유니모미 2022. 2. 8. 21:17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를 가면, 이것  저것 자꾸 냉동식품이나 간식거리를 많이 담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사실 건강을 생각한다면 멀리 해야 하겠지만 ㅎ  편의를 위해서 가끔  이용해요

보다가, 노브랜드 잇템이다 싶은걸 몇 가지 찍어봤어요


집에 쟁여놓고 떨어지면 노브랜드 가서 꼭꼭 사오는 벨지언 와플.  마켓컬리에서 첨 맛본 후로
아주 사랑하는 와플이에요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하나씩 꺼내서 토스트기에 돌려서 커피랑 먹으면 간단하게  아침해결 좋아요

저.. 상투과자 좋아해요
빵 취향이 좀 할매스럽게 퍽퍽한거 좋아해요
요걸 지난번에도  보고 살까말까 고민하다 이번에  사왔는데..가성비좋아요
제과점같은데 보면 몆 개 안 담아두고 비싸던데..
텁텁하니 딱 제 취향이었어요

초코케익을 구입한 건 아닌데,   케익 비싼대 가격도 저렴하고.ㅎ

초코파이도 있고 뭔가 당 폭발적으로 당기는 날 저렴히 사서 먹기 좋지않을까 생각해봤어요

아니.  노브랜드에도 밀키트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요즘은 진짜 밀키트 천국인듯 해요
밀키트 전문점도 여기저기 보이구요.  장보러 간김에 하나 쟁여와서 간단히 식사 해결도 좋겠다싶어요

이렇게 요리도 팔더라구요~  노브랜드에 팔보채..유산슬이  웬 말이죠?ㅎㅎ
사와서.  술 안주 하고픈거 참았습니다 ~

음..맛있을 거 같진 않은데  10초만에 된장국이 완성된단 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게다가 5개 들어있으니, 가성비도 좋겠어요

꼭,  국물있어야 식사 가능한 분들 계시든데
그런 분들께 딱이네요

요고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 사왔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뭐 돌릴 때마다 후회하네요
간단히 촥촥 스프레이로 뿌리면되니
에어프라이어 이용시 유용할 듯 해요

큐브스테이크.  요고 하나만 있음,양파,피망넣고
요리 하나 되겠어요 ㅎㅎ
노브랜드는 간단한 식사 해결에 아주 최적화된  곳 같아요


삼립호빵 9개들이 ㅎ 봉지에 4개씩 든것도 꽤 하던데 저렴하다 싶어서 사와서 냉동실에 쟁여져있네요~

손질이 좀 힘들거 같긴한데..국수나 라면에 이런가리비 몇 개들어가면 요리 같잖아요~  가성비 좋은 제품  같았어요 ㅋㅋ

늘 가는 곳이지만, 다시 보니 뭔가 구경할 것도 간편하게 이용할 것도 많은 노브랜드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