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탕기 (족욕기)를 샀어요~~

모미의 일상

각탕기 (족욕기)를 샀어요~~

유니모미 2022. 2. 5. 21:41
728x90
반응형

제가....수족냉증이 심해요
혈액순환도 잘 안되구요..이런 제게..
족욕이 무척 필요함을 늘 인지하고 있었지만
잘 안해지더라구요.



족욕기를 사볼까하다가 일단, 다이소에서 족욕탕을 사서 몇 번 해보고 결정해야지 하고
구입을 했었어요. 근데 적절한 온도를 찾기도 힘들고 이래저래 잘 안하다가

드뎌. 각탕기를 구입했어요


6만원대 제품도 있었지만, 2배 정도 주고 , 그래도 이왕 사는 거..좀더 나은 제품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올 뉴 케어풋 각탕기ㅡ로 구입해봤어요

열심히 써야지~

생각보다 크네요~

온도가 잘 유지된다고 하고
소음이 적다고하고..후기 찾아보고 구입했어요

약재통도 들어있구요 리모콘도 있어요
별로 쓸 일은 없을 거 같지만 뭐라도 있으면 좋습니다

미온수를 받아서 온도를 45도 설정했어요
처음 코드꽂으니 39.8도였는데 금방 온도가 올라가더라구요


물이 보글보글 끓어요. 딱 기분좋은 온도다 싶어요
보글보글 소리도 나고.
롤러에 발을 살살 문질러보며...족욕을 했어요

45도 설정하고.30분 설정을 했어요
딱 기분좋은 온도인데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에요~


배출호수 있어 물빼기좋고 바퀴있어서 이동도 편해요

하고 나니 졸리기까지 하네요 ㅎㅎ
좋아요~ 귀찮아도 열심히 해보야겠어요~

-족욕의 효능-
발은 제2의 심장이라 할 만큼 우리 몸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발에는 우리 몸의 혈관들이 모여 있어
족욕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모든 기능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또한 체내의 노폐물을 땀으로 배출해주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에도 최고라고 합니다.

1. 족욕 효능 중 가장 으뜸은 역시 혈액순환 촉진 혈액순환이 만병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몸속에 피가 잘 돌아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족욕은 머리를 맑게 해주기 때문에 두통 불면증 신경쇠약에 효능이 있습니다.

3.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주어 피부에 탄력을 줍니다.

4.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통과 신경통에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5. 다리 부종에도 족욕은 아주 좋은데 퉁퉁 부은 발이나 종아리의 붓기를 빼주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6. 신진대사의 촉진으로 비만을 예방해주어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7. 감기를 예방하여 주고 피로회복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족욕의 엄청난 효능 ㅡ 메디업

좋은 효능 많으니 잘 사용해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