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중해 감성 - 포항 송도 모캄보

모미의 일상

지중해 감성 - 포항 송도 모캄보

유니모미 2022. 2. 2. 22:34
728x90
반응형


지난 주 토요일  경주 근방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우연히 들른 카페예요. 모캄보  포항송도비치점.

포항 송도 해수욕장앞에 하~얀 건물이 하나 있는데 그곳이 이곳. 카페ㅡ 모캄보네요

단층 건물인데, 앞 정원이 예쁘더라구요.

날이 추웠는데..  겨울같지 않은.. 뭔가 지중해나 제주에  어울릴 것 같은 하얀 예쁜집이에요

포토존도 있구요.  날 따뜻한 날이라면 이곳  야외에서 차마시고 바닷바람 맞으면 참 좋겠어요


계절과 온도와 다르게 정말 파란 하늘..
저 날의 온도를 기억하는 저는 춥게 느껴지지만

다른 분들이 보시기엔 청명해보이지 않을까싶어요

메뉴도 다양히 준비되어 있었고, 손님도 많더라구요.



내부엔  요렇게 단체석도 몇 군데 있어서  개방감보단 옹기종기 아늑 요런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카페였어요

크로크무슈/카키오라떼/밀크티 딸기라떼/아메리카노

카카오라떼가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모캄보 내부에서 전면을 바라보면 이렇게 파란 하늘과 하얀 건물이 너무 예쁜 풍경을 만들어내요

자꾸 쳐다보고 싶은 풍경이었어요~

다음에 조용한 평일날 들러서 여유를 즐겨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