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복희 대구뽈찜과 카페, 야생화일기

모미의 일상

김복희 대구뽈찜과 카페, 야생화일기

유니모미 2022. 1. 29. 22:57
728x90
반응형

경주 외곽에 위치하지만,  맛집으로 소문나서 손님이 너무 복작거렸던. .김복희 대구왕뽈찜

토요일 점심때이긴 했는데, 엄청 넓은 홀에 손님이 만석이었어요

메뉴는 단 한 가지ㅡ 소 40.0 /중 45.0/대 50.0

대구뽈찜 한 가지예요.

확실히 맛집인가봐요 ㅎㅎ

밑반찬도 엄청 절갈해요. 계란찜도 맛있고 땅콩조림,샐러드, 동치미등 요렇게 나오네요

콩나물과 고니, 게, 대구살이 푸짐히 들어있어요

보통 먹던 뽈찜보다는 뭔가 좀더 꾸덕한 양념느낌이에요~  양념. 이 집만의 비법이 있나봐요

밥 한그릇 순삭하고 맛있게 식사 했어요~

식사를 마칠 때쯤되니..썰물처럼  빠져나간 손님들

식당 중간에 야생화 화단있는 것도 특이해요
바로 옆 야생화 온실도 있고, 카페도 엄청 큰 야생화 공원을 품고 있으니 전체가 뭔가 일관성을 가진 컨셉인듯도 해요

많은 손님들이 뽈찜 식사를 하시고, 카페로 이동하셔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카페ㅡ 야생화일기.
여전히 아늑한 분위기를 뽐내고 손님도 많네요

저희는 별관에  자리잡았어요~

야생화꿀라떼 맛나요~  딸기 주스도 진짜 리얼딸기네요.. 지난번 다른 카페갔다가 가격도 비슷한데 딸기우유색 딸기주스줘서 충격받았어요ㅎ
여긴.진짜 생딸기주스 맞아요~~

전에 없던 난로도 있었어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 !!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차까지 마시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뭔가 외곽 드라이브가서, 맛있는 식사하고 차까지 마시니 굉장한 기분전환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