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대형 카페ㅡ커피명가 보스케

모미의 일상

경주 대형 카페ㅡ커피명가 보스케

유니모미 2021. 12. 13. 08:59
728x90
반응형

밤 마실 다니는 일이 흔치 않은데, 코로나 이후는 더 그런거 같아요~ 오랜만에  밤 모임  있어서,경주 사람이라면 다 아는 초대형 카페, 커피명가 보스케에 갔어요

지난 번 소개했던 보스케 레스토랑과 함께 넓~은  대지에 차지한 대형카페예요.  보스케 레스토랑서 맛있는 밥 먹고, 뒷 건물 커피명가 보스케로 이동했어요^^

 

레스토랑서 나와서 넓은 정원을 지나면, 카페 보스케


베이커리가 무척 훌륭한  곳인데,  늦은 시간에 갔더니 많이 소진되고 없었어요..이곳 48치아바타
정~ 말 단백하고  맛있어요..짱짱..ㅎㅎ
내일 다시 사러갈 계획이에요 ㅋㅋ

늦은 저녁이라 수제 오미자차랑, 자몽차등을 시켰어요.

건물들어서면 라운지 2층이에요.

널찍널찍하고 시원스런 공간이에요~  사람이 많아도 복잡하지않은  게 너무 넓거든요^^

 

1층으로 내려가면, 좌식 공간도 있고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들이 있어요~

여긴 야외 공간이에요..날 좋을 때 오면 너무 좋겠다싶어요

멋진 분수가 흐르는 공간인데 쾌적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초여름같을 때 비오는 날 여기  앉아있음 너무 운치있겠다 싶어요

여기 포토존이네요~  모임 인원이  많아서 사진 찍고 그러기 그래서 후다닥 혼자 다니며  찍었는데 멋스러운 곳 너무 많아요~  날 따뜻할 때 가서  여기서  꼭 차 마시고 싶네요

커피명가 보스케는 워낙 넓고 다양한 공간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몇 번을 갔는데도.. 아직 건물의 형태와 공간을 잘 모르겠어요 ㅎㅎ


나오는 통로에서 폭포쪽을 찍어보니, 이리  또 멋집니다.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 가니 또 색다른 매력 이 있는 곳이네요~  여러명 모임이라 음료에 카메라 들이대기가 그래서 음료 사진이 없네요ㅜ
커피명가는 커피맛 좋기로도 유명한 곳이니 커피 맛은 보장됩니다..베이커리역시도 다양하고..치아바타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보문과는 거리가 멀어서, 관광지에서 찾아오기는 다소 멀기는 합니다. 국도타고 경주에서 대구쪽으로 이동하실 때는 들러봄직한 곳이에요~

커피명가  보스케..역시 경주를 대표할만한 카페입니다^^

#커피명가보스케 #커피명가 #경주 초대형카페 #치아바타맛집 #  보스케레스토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