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제 불닭납작당면..과 제각각 휴일 점심메뉴.

모미의 일상

로제 불닭납작당면..과 제각각 휴일 점심메뉴.

유니모미 2021. 12. 11. 12:51
728x90
반응형

로제 불닭납작당면은..  한  때 엄청 핫했죠
요즘도 편의점에서 흔히 잘 보이진 않는다고 하던데 GS편의점에는 많더라고 하대요. 유니가 방과후 다녀오는 길에 사왔어요

3500 원..  제가 보기엔 그냥 컵라면인데 너무 비싸다싶어요.  
뜨거운물 붓기전에 소스를 넣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를 돌린대요..그러면 납작당면이 흐물흐물해 지더라구요


요런, 상태가 되요..  맛은 그냥 맵기만 하구요.


로제분말 가루를 넣고 섞으면 되요~


매운 맛이 비교적 중화되어, 약간 달고 치즈맛 처럼 나네요


야들하고 쫀득하니, 씹는 맛이  있고.. 불닭의 매운맛을 묘하게 중화시켜 주네요.

ㅡ전 이런 거 안 좋아해서 유니 먹는 거 맛만 봤어요
뜨거운 물 붓고, 전자렌지 돌리니..용기에서 나쁜 성분 많이 나올 것 같아 염려되지만..애들이 좋아하니. 한 번씩은 허용해줍니다..안 먹음 좋겠지만  아이들은 이런 자극적인 맛, 새로운 거 좋아하니.  할 수 없네요. 분모자를 좋아하니, 그런 비슷한  식감인 납작당면도 좋은가봐요~

ㅡ각자 좋아하는 거 먹기..휴일 우리집 점심 메뉴는 늘 그래요..통일되는  법이 잘  없어요.ㅜㅜ

아들은 김치볶음밥 해 주고..

김치볶음밥이 완성되는 순간 들어온 남편은 그냥 반찬차려 밥 주고..

이렇게 제각각 먹는 게  우리 집 흔한 점심풍경 ㅜ
그래서 주부들은 주말이 싫은거예요 ㅎㅎ

언제나, 건강한 밥상 차려주면 좋겠지만 주말이라도 먹고 싶은 거 각자 먹게해주자는 저의 배려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