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수동 순살족발~너무 맛있네요

모미의 일상

성수동 순살족발~너무 맛있네요

유니모미 2021. 12. 12. 12:36
728x90
반응형

지난 번 다신샵에서, 한스푼 샐러드 주문하며 반신반의하며 함께시킨 성수동 순살족발~

요런 냉동 식품.전자렌지 돌려먹는 거 즐기지않아서 사놓고도 몇 주가 지난거 같아요
남편  안주하려나 하고 뒀는데, 안  먹길래 오늘 아점차리며 고기 좋아하는 아들위해  한  번 꺼내봤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얼마에 샀더라..저렴했는데, 싶어서 사이트들어가보니

다신샵

지금은 5500원이네요..전 행사때 사서

다신샵

한  팩에 3300원에 산 거였어요..  제대로 득템입니다. 이리 맛있는 줄 알았으면 더 사둘껄 아쉬운 마음이 들 정도예요


내용물 꺼내서, 1분30초만 전자렌지 돌리면됩니다. 비닐 제거해서요.

냄새가 나거나, 퍽퍽하거나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소스보다는 김치하고 먹으면 맛있을 듯 해서 김치랑 함께 내봅니다.

냄새 1도 안나고 식감도 금방 나온 족발같네요~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약간 한약냄새 나는듯 하며 야들야들 맛있는 족발입니다.

된장찌개랑 다른 반찬들이랑 함께 내니, 맛있는 밥 반찬이 되었어요..  반찬 한 가지로도 손색없고 술 안주로도 아주 적당할 거 같아요.

저는 한 팩에 3300원에 샀으니, 가격도 너무 만족스러운데..5500원도 아깝지 않을 맛이에요.
간편한 안주나 밥  반찬으로도 아주 좋으실 것 같아요~^^

#족발 #성수동족발 #다신샵 #간편 술안주#간편족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