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밀크도넛ㅡ먹어봤어요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 밀크도넛ㅡ먹어봤어요

유니모미 2021. 12. 9. 13:08
728x90
반응형

지난 번 옐로우 도넛 이어, 비슷한 밀크도넛 맛
궁금했어요~

가격,모양은 동일하고 아이스크림 통에 담겨져있는 도넛이에요~ 안에 크림이 달리 들어가는 게 차이네요

도넛

 

실력있는 파티쉐가 만드신다네요~ 매일 저온숙성으로 매장서 만드시구요.. 뭔가 부드럽고 맛있을 것 같아요

4가지 담아왔어요~ 도넛 주의사항 함께 담아주시네요

바닐라, 우유,누텔라, 딸기우유 요렇게 사봤어요
도넛가격은 모두 3500원..옐로우도넛보다 저렴해요

꾹 눌러보니, 크림이 가득 나오네요~~ 생크림이라 그런지 느끼하지않고 많이 달지 않았어요

누텔라, 우유도 애들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부드럽다는 공통된 의견이네요ㅎㅎ

밀크도넛이나, 옐로우 도넛이나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 밀크도넛이 좀더 저렴하고 줄을 서지않아도되서 사기 간편해요..옐로우도넛 좀더 비싸고 종류는 많고,...가격은 조금더 비싸요

https://momi.tistory.com/m/114

 

경주 옐로우 도넛..평일도 줄서는 도넛가게

제가 지난 일요일에..  사람들이 몰려있던 도넛 가게에 대해 말씀드렸죠..  궁금하잖아요.대체..왜!!줄을 서는 걸까? 오늘 11시20분에 황리단길서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ㅎ 황리단길 점심약속은

momi.tistory.com


맛, 모양, 여러가지 유사한 도넛이에오ㅡ
줄서는 건..질색이시라면 밀크도넛 추천이요. 옐로우도넛은
마켓팅의 성공이 아닐까싶어요~~ 줄서는 호기심 생기는.

황리단 길 도넛...밀크도넛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