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레이 피죤으로 정전기 해결될까요?

모미의 일상

스프레이 피죤으로 정전기 해결될까요?

유니모미 2021. 12. 8. 09:35
728x90
반응형

겨울철만 되면 따닥따닥 정전기..너무 싫어요~~

니트 옷을 좋아하는 저는,  정전기 괴로워요ㅜ
코트나 자켓 벗으면 따닥따닥 소리는 물론, 결결이 일어나는 니트털들 아시죠??  옷에 얼마나 들러붙는지..

특히,  좀 저렴한 합성섬유인 아크릴은 더 심한 거 같아요..하지만 겨울에 니트스웨터를 포기할 수 없잖아요.  포근한 느낌 너무 좋단 말이에요~

그래서, 스프레이 피존 사봤어요

전에 이런 제품 써봤는데 시원시원하니 분사가 안되더라구요~  페프리즈처럼 뿌려지는 피죤 있음 좋겠다 싶어 검색하니  스프레이 피죤 나오네요

3개세트-무료배송으로 12000원 정도에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두고두고 쓰려구요...

오늘 구입해서  아직.  얼마나 정전기가 줄어드는지는 확연히 확인된 바 없지만,
그래도 좀 덜해져서 정전기의 고통에서 해방되고싶어요


섬유속 불편감 줄여주고, 탈취기능도 있고, 자연향을 살린 제품이라네요..  
그래도 금방 뿌리고 착용하니 향이 좀 강해요

미리 뿌려서 향이 좀 날아간 뒤 착용하면 더 좋을듯해요~~  오늘도 정전기 때문에 고생하셨다면, 구입해보세요..
완전히는 해결안되도~~  조금만 나아지지 않을까하여^^  공유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