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레 푸드홀 - 구슬함박

모미의 일상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레 푸드홀 - 구슬함박

유니모미 2021. 12. 5. 20:26
728x90
반응형

유니 패딩사려고 아울렛에 친구랑 애들 데리고 갔다가, 점심먹으러 푸드홀에 들렀어요~

처음, 신세계 아울렛이  생겼을 땐 난리였는데, 기장 롯데아울렛 생기고는 덜 복잡하긴해요

유니패딩사고, 밥먹으러 푸드홀가니
식당가 먹을게 많네요


고민고민하다, 구슬함박으로~~


파스타세트에, 로제파스타
필라프세트 소고기야채 필라프시켰어요


로제파스타 매콤해요..약간 매운데, 중독성있네요
함박스테이크 잡내 안나고 부드러웠어요

필라프도 무난한 맛이에요~
가격대비..맛있는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구요^^


쌀국수도 옆에 타이음식점서 시켰는데, 국물 간간하니 먹을만했어요..9900원인데 양은 살짝 아쉽더라구요~

여튼, 한 곳에서 여러음식 시켜먹을 수 있는 푸드홀 좋아요~^^

맛있게 식사하고, 쇼핑도하고..  잘 다녀왔네요^^

#기장 신세계 아울렛 #구슬함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