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롱, 케이크맛집<아델라베이크>

모미의 일상

마카롱, 케이크맛집<아델라베이크>

유니모미 2021. 11. 21. 09:46
728x90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초입에서 눈여겨 봐놨던, 아델라베이크ㅡ 달달한거면 마카롱이죠~
오후에 달달한 맛있는 맛이 당겨서, 아델라베이크가봤어요

오후여서인지, 많이 판매되었드라구요
마카롱은 2.5/ 컵케이크는 4.5  에  판매되고있었어요. 컵케이크 2개와  마카롱4개 고르고 포장되는 동안 가게 둘러봤어요~

테이크아웃 매장이라 협소하지만, 아기자기하게 예쁜  가게예요~

이 초 너무 갖고싶었어요^^  필요도 없음서 ㅎ

음료도 함께 판매하니,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디저트 찰떡이겠다 싶어요~

이쁘게 포장해 주셔서 신나서. 나와서 혼자 막 사진 찍었어요~

음..달달한 맛있는 거 먹음 저절로 happy  day죠


 

옙뻐서 한  접시  가득 담아봤어요
예쁜 애들 먹기 아까워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업~이에요♡

솔티초코

흑임자

오레오

딸기우유

진해요..꼬끄는 쫀득말랑하고 필링은 맛이 풍부해요

앙~~ 오레요..입에 길게남는 진한 맛~!!
맛있어요😁😄😃😀

로투스 컵케익은. 크림안에 로투스가 갈아져들어 있어요.커피향이 나요~  예쁜데 맛도 좋네요

마카롱케익 판매된다 했는데 모습 궁금해서 검색해봤어요~

네이버ㅡ방문자리뷰

레터링 서비스도 예쁘게되고

네이버 방문자리뷰

주문제작되더라구요..아~~저도 누군가에게 너무 선물하고싶은 비주얼이에요 ㅎ.이쁜 거 선물하면 기분 좋잖아요~  꼭,꼭  선물할 일만 있어봐라!!벼르고있네요 ^^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먹고, 기분좋아진 오후였어요. 황리단길 아델라베이크..경주오시면, 맛있는 디저트 즐기러 들러보세요^^



#아델라베이크 #  경주 마카롱 #  황리단 디저트#황리단 케익 #황리단길 마카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