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식단>두부스콘과 찐한 그릭,호박 순워터

모미의 일상

<아침식단>두부스콘과 찐한 그릭,호박 순워터

유니모미 2021. 11. 11. 08:35
728x90
반응형

다신샵에서 구입한 새로운 아이들이 와서,
아침으로 먹어봤어요~~!!두부스콘, 그릭요거트,사과,순호박워터

두부스콘.  스콘 좋아해요.퍽퍽하니 고소한거요
근데, 두부스콘이라니,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대체 어떤 맛일까하고..

214kcal- 일반스콘보단 착한 칼로리인거 맞죠? 상온에서 30.40분 해동해 먹으라는데,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니 따뜻하고 폭폭해요

요즘 그릭보다 양이 작아서, 덜 부담스러워요~
그릭요거트 이 아이로 배웠어요 ㅋ
350g, ,100그램당  110kcal네요
8500원인가 했던 거 같은데 발송날이 화.수.목 인가 3일이고 자주 품절되더라구요.
저는 이 아이사러 다신샵 들어가서 자꾸 이것저것 사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요것도 같이 샀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먹어보고  리뷰할께요^^

두부스콘..
일반 스콘보다 덜 퍽퍽해요.
근데 두부느낌은 모르겠어요~두부가 7.58프로  들어갔대요. 쌀가루가 들어가서 곡류가공품이라고 되어있네요..버터 맛때문인지 끝맛은 살짝 느끼해요.

그냥 무난하니, 대게 새롭고 맛있다는 모르겠어요
하나에 2500원정도예요..  다음엔 좀더 상큼하게  샐러드와 먹어봐야겠어요

그릭이 발라서 진짜 진하게 먹어봤어요~

커피랑 먹었으면 맛있었을텐데, 요새 역류성 식도염 증세가 있어서 순호박워터랑 먹어봤는데 조합은 별로네요..앞으론 따로 먹는걸로~
저렴해서  전에 다신샵서 이것저것 살 때 함께 산 건데 잘 먹어지진않아요ㅎ

새로운 아이들과 함께 한 아침이네요~  든든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