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난티 힐튼 부산-2> 이그제큐티브룸-자녀동반이용 유의사항과 맥퀸즈풀

모미의 일상

<아난티 힐튼 부산-2> 이그제큐티브룸-자녀동반이용 유의사항과 맥퀸즈풀

유니모미 2021. 11. 10. 13:34
728x90
반응형

어제, 아난티 이그제큐티브룸과 체크인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이그제큐티브룸 이용시 제공되는 서비스 중 자녀동반경우 좀 달라지는 몇가지가 있어요.
그걸 소개해 드리려구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이 내용을 정확히 알기위해 여러 블로그를 들락거린 경험을 비추어 잘 안내해드리고 싶더라구요^^

일단, 이그젝룸 이용시, 맥퀸즈라운지와 맥퀸즈클럽을 이용할 수 있어요

맥퀸즈 라운지에서는ㅡ티서비스, 이브닝 서비스,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는되요..
자녀 동반시에는 맥퀸즈라운지에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별도의 장소에서 이 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ㅎㅎ

티서비스,이브닝서비스는ㅡM층 미팅룸에서
조식서비스는ㅡ다모임 뷔페식당에서 이용하게됩니다.//이게 가장 큰 특징점이죠~

그리고 맥퀴즈 클럽은..맥퀸즈 풀과 사우나, 피트니스 이용가능한 서비스인데요.
이그젝룸이상은 메인 인피니티풀도 이용할 수 있고 맥퀸즈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하지만 11월 1일부터는 맥퀸즈풀(실내외)만 이용할 수 있어요..동절기라 운영을 안하셔서요.. 메인 인피니티풀에서 인생샷 건지고 싶었는데 하래도 못하겠는게 너무 추웠어요 ㅎ이그젝룸 이하는 맥퀸즈풀 요금 지불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구요..

메인 인피니티풀..중 작은 풀에 사람있길래 여쭤보니, 워터하우스 이용객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ㅡ숙박객은 워터하우스를 이용하려면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서비스에요.

결론적으로, 이그젝룸이상은 이 풀장들을 다 이용할 수 있으나 11월1일부터..동절기동안은 맥퀸즈풀만 이용한 수 있다는 거.

맥퀸즈풀 이용 횟수는 제한 없어요.
그리고 사우나..사우나 정말 좋았는데요...
백신 2차까지 접종하고 증명이 되어야만 입장가능하구요 성인전용이라서 17세 이하는 출입이 안되니, 아이와 목욕 계획은 잡을 수 없다는 사실...


맥퀸즈풀 이용시 실내 레인풀을 이용시에는 반드시 수모착용해야하구요~ 그외 자쿠지 등 이용시에는 모자 착용하지않아도 됩니다.

아름답지만. 춥습니다 ㅋㅋ

실내 자쿠지도 있구요.

실외 자쿠지가 세 개가 있어요~~
39도 온도라 몸 담그고 있으면 아주 따뜻함니다만 10층 야외다 보니 바람이바람이..여기 다녀온 후 저는 기진맥진했습니다 ㅋㅋ콧물이 콧물이 ㅜ


아난티 힐튼 부산은 정말 물놀이하기 좋은 시즌에 오면 천국이겠어요~ 예쁜 바다를 보며 즐기는 물놀이..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예요

찰랑거리는 파란 따뜻한 물속에서 눈부신 오션뷰보며 몸 담그고있으니 노곤하면서도 행복했어요~~ 조금더 일찍 왔더라면 좋았겠어요

야간에 맥퀸즈풀도 궁금하잖아요~~ 춥지만, 또 가봤어요~야경만으로 충분한 곳이었어요^^

메인풀과 성인전용 인피니티풀 모습

아난티힐트 야경입니다~~

외부 자쿠지는 온도가 1도 올라있네요^^

실내는 32도 미지근한 풀과 37도 온도의 풀이 있어요

생존수영 실력 뽐내보는 유니 ~~

여름이었다면 종일 풀에서 노는 것만으로도 모자랄만큼..다양한 풀과 멋진 뷰를 가진 맥퀸즈풀이네요~

다하지 못한 이야기는 3탄에서 마저 할께요^^
자녀동반 M층 서비스와 조식..등 할 이야기가 아직 한가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