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들어묵볶이~간단하고 맛있는 밀키트

모미의 일상

누들어묵볶이~간단하고 맛있는 밀키트

유니모미 2021. 11. 8. 20:39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치즈떡볶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누들어묵볶이입니다


저도 이 아인 처음  사봤어요~  유니랑 마트갔다가 유니가 고른 제품!!  유니의 떡볶이 사랑은 못말리는데요, 오늘 저녁도 호다닥 누들볶이해서 먹었네요ㅎ

떡볶이는 언제나 yes라는 유니..여행 다녀왔고 넘 피곤해서 간단히 만들어줬어요~


구성은 요렇게 네 가지가 들어있네요. 밀떡볶이떡인데 누들처럼 길쭉한 떡이에요.

물에 잠시 담가둡니다~


종이컵 1컵 반을 넣고 헹궈둔 어묵넣고 2.3분 가열ㅡ어묵이 많이 기름져요~  비닐 뜯어서 한 번 헹궈서 넣었는데 손이 미끄덩 거리네요~~

물이 바글바글 끓으면, 떡볶이떡, 소스,대파와 양배추고명을 넣고 6-8분 끓이라니 총 조리시간은 10분정도 됩니다

저는 양파와  파도 조금 썰어넣어 주었고, 올리고당도 살짝 더 넣어줬습니다~


누들  모양떡과  어묵이니..비주얼이 늘 보던 떡볶이와는 조금 다르네요 ~~  졸여주고
완성되면 그릇에 옮겨담기만 하면 끝!!!


엄마 와계셔서 유니랑 같이 드셨는데, 맛이 괜찮드라 하시더라구요..저도  떡  크고 두꺼운 거 별론데, 요런 누들어묵, 떡도 색다르고 괜찮은 거 같아요.
뭣보다 완전 간단하잖아요~!!
냉장고에 쟁여놨다 먹고 싶을 때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완전 좋아요^^

마트  가셔서  눈에 띄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간편 식사가 될 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