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26 글 목록
반응형

2023/01/26 2

포항 영일대 카페<회전목마>가 있는 ㅡ 오브레멘!!

포항 영일대에 카퍽 안에 회전목마가 있는 이색카페가 있대요~ 빵도 맛있고 뷰도 좋다니.일단 궁금하자나요. 어찌어찌 날을 잡다잡다 주말 오후에 들른 오브레멘!! 오~~~^ 규모에 놀랐어요~~ 바닷가 한적한 곳도 아니고.영일대 이 복닥거리는 거리에 진짜 대형 카페가 들어섰더라구요, 사람 많은 카페.. 많이 다녀봤지만... 좀 멘붕!! 아무리 주말 오후라지만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앗어요 대체, 어디 앉아서 뭘 먹을 수 있을까 싶을만큼 층층마다 꽉꽉 들어찬 사람에 기겁했네요 아고.정신없어라~~ 영일대 뷰.뭐..날이 흐려서 바다지만 그닥 ㅋ그래요 그래도 이왕이면 바다보며 빵 먹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요 소금빵은 두 종류구요. 소금빵치고 가격은 꽤했었어요~ 이집에서 유명한 베이글..네..색 너무 이뻐요.. 근데 색..

모미의 일상 2023.01.26

ㄷ모미가 뽑은 인생띵곡 ㅡ 네가 보고싶은 건 자연스러운거겠지 등등;;신예영

모미가 무척 좋아하는, 신예영씨가 신곡을 냈네요 이예준, 신예영 이런 애절한 목소리 가수 노래 너무 좋아해요. 남자가수는 요즘 주호, #안녕 등. 소개해 드렸었죠 신예영이라는 가수는 로 알게되었는데, 왁스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거였죠 우연히 듣고, 지금까지도 가장 많이 듣는 곡인데.. 가녀리며 애절하며 부드럽게 고음처리하는 신예영의 특유의 기법 너무 좋아해요 https://youtu.be/7Guo0_JPcbU 1.네가 보고 싶은 건 자연스러운 거겠지 ㅡFLOㅡ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뜰 만큼 핫한 곡이네요. 역시나 믿고 드는 신예영입니다 멜론에도 실시간차트 1위네요 어찌이리 곱게 노래 하는지요 ㅎㅎ ~~괜찮아졌다고 말하기엔 너무 보고싶고.죽을만큼 아프다고 하기엔 살만해 니가 그리운 건. 니가 보고싶은 건, ..

모미의 일상 2023.01.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