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뷰는 뭔가요?

모미의 관심

카카오뷰는 뭔가요?

유니모미 2021. 9. 27. 19:15
728x90
반응형

제가 어제밤과 오늘 카카오뷰에대한 유입글을 쓴 이후.. 많은 이웃님들께서 문의해주셨지요..

제가 티스토리에 검색하시면 나올거라고 개설방법을 정확히 말씀 못드린건 저역시도 버벅거렸기 때문이에요

일단 결론적으로 다른 분들 경우를 봐도
1.2일정도는 유입에 도움이되는건많는것같아요

지금현재 유입수는
1200명대를 넘고있으니까요~~
이 수치가 며칠이나 갈지는 모르겠지만요


문제의 카카오뷰..저만 모르는 줄알았는데 의외로 모르는 분이 많으셨어요~~
저 가운데 눈..쟤가 문제의 카카오뷰입니다

저 카카오뷰는ㅡ네이버에서 카카오뷰창작센터

라는곳에 들어가서 만드시면됩니다..
티스토리에 다른 분들께서 만드는 방법 포스팅하셨기에 따로 하지 않게습니다.
사실 아직도 어찌어찌만들었는데..잘모르겠습니다 ㅎ ㅋㅋ

보드를 하나 만들어서 Tstory글을 연동시키면 되고 하나의 보드에는 10개 글이 올라갑니다


제가 만든 보드구요.어제 오후에 보드 이름을 일상즐기기에서 경주 즐기기로 바꾼이후
방문자가 급등했습니다~~


오늘 지금시간까지 보드 노출 수가 10477이고 이를 타고 온건지..티스토리는 1200명이 넘었습니다

진짜 우스운 건 제가..이 보드를 제가 찾지를 못하고있었단겁니다~
제가 좀 심하게 기계하고 안 친합니다.이런 제가 블로그를 한다는것조차 도전이고 희한한 일입니다


제가 보드를 만든 후에 보드를 계속 못찾고있다가 확인하려고 찾다가 겨우알아낸거 저 나사모양저기

저기에서
내활동관리에 들어가면되요.'그걸 못찾아서.
저만 그런가요?ㅜㅜ



제 보드가 나오지요
하나는 만든거고.. 밑에꺼는 만들다 말았는데
저런상태로 있네요~~

다음.네이버처럼 메인에 활성화가 되지는 않는다는데 어떤 경로로 보드로 들어오시는지는 잘..모르겠어요 ~

저기에 들어가서 보드를 수정하거나 더하거나 빼거나가 가능해요~~

방문자수 정체기에 들어가신 티님들~
새로운돌파구 한 번 찾아보세요^^


댓글.공감.구독은 사랑입니다~~

#카카오뷰#카카오뷰만들기#카카오뷰 나의활동관리#카카오뷰 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