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며 행복했던 하루~일상

모미의 일상

꽃보며 행복했던 하루~일상

유니모미 2023. 3. 29. 22:44
728x90
반응형


어디 행사에서

쓰고 남은 꽃을

친구가 갖다쥤다며

​친한 언니가 많으니 나눠주겠다네요





선물해도 행복하고 선물받아도 행복하고

얻어도 행복한 꽃  얻으러  총총총



꽃병 두 개에서 이거저것 꺼내서
언니가  대충  남은 종이에 묶어줬는데

아니, 예쁘잖아??

집에와서 꽃병에 꽂으니 길이도 맞지않고
펼쳐지니 영 느낌이 안살아요

몇번을 다시 꽂고  줄기를 자르고  정리를 했어요



다소 산만한 거 같기도하고  뭔가 안 예쁜거 같기도하고 촌스러운가 싶기도 했다

​몇번을 꽂았다 잘랐다
하다보니 갑자기  화사한 꽃다발이 완성되었네요


꽃은

꽃이라서

그냥 막 꽂아도 예쁜가봐요 ㅎㅎ



화사한 봄 빛깔들이 가득해서
더 사랑스러운 꽃병을 거실에두고


몇가닥
나눠서 윤이 방에도 꽂아주었어요



하늘하늘한 모양이 윤이을 닮았다..♡



볼때마다 미소짓게되고
아침에도 물을 갈아주며
오래오래
변하지 않았으면 바래봅니다

꽃보며 행복했던 하루~~
모두 편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