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보문 레스토랑;;가든 하이로ㅡ경주 보문 식사하기 좋아요

모미의 일상

경주 보문 레스토랑;;가든 하이로ㅡ경주 보문 식사하기 좋아요

유니모미 2023. 3. 19. 11:18
728x90
반응형

친구 생일 때 갔단

가든 하이로

사진을 보다 보니 여길 포스팅 안 했구나 ㅋㅋ



주말이면 경주 너무 붐벼요

그래서 황리단길은 피하고

차대기 좋으며 이동하기 좋은 곳 찾다가

발견한 가든 하이로 예요



오픈 11시30분

매주 수요일 휴무에요~

여기 예전 카페 일때

왔던 기억이 나요

보문 맥도널드 뒤에,

루지타는 곳 입구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서

일단 주차가 편했어요

12시쯤엔가 도착했는데

만석이더라구요

보문안에 레스토랑이 마땅히 없어요~

조금 기다려서 자리가 났어요

한쪽에 판매하는 옷들도 있구요

공간 활용을 위해 애쓰신 느낌이에요


화장실 나오는 곳인데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음..손님도 많았고

1인셰프라

오래 기다렸어요~~

생파하며 놀며 기다렸지만 좀 지루했어요

채끝 스테이크 세트로시키면 샐러드와 음료 두잔이 함께나와요

그때 제공된 샐러드네요

함박스테이크

채끝스테이크

감베리로제파스타

차슈오일파스틴


음...전 사실 음식맛은 그닥

특히 스테이크가 좀 실망스러웠어요

감베리로제파스타와

함박은 제 입맛에 괜찮았구요



오일파스타는 안 좋아해서 ㅎㅎ

그랬어요~



잘~먹었다 느낌은 아니어서

한번으로 족한 곳이에요~~



아참, 반려견과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단, 마당 잔디밭에서요~

날 따뜻해지면 괜찮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