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가정초밥//2인 모둠

모미의 일상

포항, 가정초밥//2인 모둠

유니모미 2023. 1. 20. 00:15
728x90
반응형


친구 생일인데, 초밥을 아주 좋아해서
초밥 맛집 가정초밥에 갔어요.

항상 기본 웨이팅이 있는 집인데 요즘은 날이 추워 그런지 웨이팅이 별루 없더라구요~

2인모둠초밥으로~~

초밥외에도 덮밥류도 있어요
전에는 초밥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규동, 에비동 이런 메뉴도 있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따끈한 우동 아주 맛있었어요~

연어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고소해요
소스 밑에 연어와 양배추 양파와 버무려 먹으니
고소해요^^

22pcs
저는 활어초밥을 좋아하진 않아요
연어초밥,소기기, 장어  등등을 공략해 봅니다

초밥맛은 잘 모르겠는데
초밥 좋아하는 친구가 맛나다고 했어요^^

음..연어는 또 먹고싶네요 ㅎㅎ

부드러운 야채고로께//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맛나게 먹었어요

2인세트인데.정말~  배불렀어요

맛있고 든든하게
생일밥 쏴주었습니다 ~^^

포항 가정초밥//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