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지아이 정직한 그릭요거트

모미의 일상

오지아이 정직한 그릭요거트

유니모미 2022. 7. 16. 00:39
728x90
반응형

그릭요거트가 먹고싶었어요.
근데..아무리 물가가 요동친다지만 ..
그릭 요거트 가격이 이상할정도로 올라있어요..

검색하다..검색하다 만났네요
정직한 그릭요거트


네이버

좋은 원유와 건강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갔구요

뭣보다 250g ㅡ7950원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됐어요
요즘..그릭 가격이..진짜  장난아니에요

500그램씩 큰 통이 아닌것도 마음에 들어요

저는 시그니처..완전 꾸덕으로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2개  저 시키고 친구 하나 보내줬는데

3개 시켜서인지...마일드가 하나 더 왔더라구요~.완전 득템 기분좋아요^^

꾸덕꾸덕 수분기없는 제가 완전 좋아하는 상태이구요

맛도 깊고 진한 게 완전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빵에 발라먹으려구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호밀빵 구워서
꾸덕한  요거트와 커피..꿀맛이에요^^

건강한 그릭요거트..많이 먹고
건강하게 다여트 할거예요~
그전에 사먹던 그릭이는 가격이 너무 올라서
이제
이 아이로 정착하려구요^^

ㅡ 내돈내산~~!!ㅡ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