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하고, 컴포터 받았어요

모미의 일상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하고, 컴포터 받았어요

유니모미 2021. 11. 25. 22:29
728x90
반응형

e프리퀀시.. 적립이 어느새 다 찾어요 ㅎ
미션음료 세 잔은 핑크캐모마일릭렉서로.
나머지 14잔은 사랑하는 스벅 아메로.
채웠어요.

그동안 차곡차곡 스벅 e프리퀀시 제품들도 쌓였네요.
미친듯 쫓아다녔던, 핑크 트렁크~ 지금은 그때처럼 줄 설 필요는 없어요. e프리퀀시 발행하기 누르면 증정품 예약이 가능하니까요

e프리퀀시 17개가 차면, e쿠폰 발행하기가 떠요-
증정품 예약하기 눌러서 원하는 날짜와 상품 선택하기- 수령받으러 가서 스타벅스 앱에 e프리퀀시 누르면 증정품예약 히스토리가 떠요
-바코드 찍고 제품 받기.


컴포터 중엔 블랙이 제일 인기가 좋은지, 어제 그제는 예약이 안되서 오늘 7시 반에 들어가니까 예약되더라구요~ 아싸 ㅎ

아침에 터미널 스벅가서 수령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사이즈 크네요~ 요즘은 계속 캠핑용품 시리즈로 나오는 것 같아요 ㅎ


컴포터 증정용은  요렇게 세 가지예요

요 블랙이 제 눈엔 젤 예뻐요~~


사이즈 어림해보시라고, 슈퍼싱글 딸냄침대에 깔아봤어요

패딩재질이에요~~ 먼지 안나고 집에 있는 무릎 담요와 차별화 좋네요.

두께는 요 정도..부담없는 두께예요 ~

초딩이 키 156인데 두르니. 요정도 사이즈 나와요

두를 수 있게 요렇게 버클이 달려있어요^^
요 아이디어 좋네요.. 추운 야외에 있을 때 걸치고 있으면 흘러내리지도 않고 좋을 듯 하네요~
일단. 올 겨울 e프리퀀시 제품 첫번째는 블랙 컴포터로 ..다음은 뭘로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억지로 받으려고 먹지는 않겠지만, 먹다보면 또 쌓일테니까요~~ 스벅 컴포터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