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레쥬르 샐러드 3종 먹어본 후기♡♡<내돈내산>

모미의 일상

뜨레쥬르 샐러드 3종 먹어본 후기♡♡<내돈내산>

유니모미 2021. 9. 9. 14:02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없을 거같아요
다들
날씬하고 예뻐지고싶고 ㅎㅎ

3달전부터
다이어트라고하기엔
거창하고

아침.저녁 간단히먹고<샐러드나 쉐이크>
점심ㅡ한식위주식사
주2회 필라테스
주5회 걷기ㅡ6~8킬로미터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꾸준히 몸관리를 하고있어요

그러면서 관심가진게
샐러드...
저 평소에

"풀때기로배채우는거 젤 싫어해"

라고 말하는 사람이었어요
진심
어디가서
메뉴에  누가  샐러드시키면
좀..싫은티내는ㅋㅋㄱ
끼니는 든든해야한다 주의자이고
풀로배채우는거 싫어한다고
당당히 얘기하던 사람이었는데

근데
뜨레쥬르 샐러드먹고 생각이 달라졌어요~~
샐러드도 맛있을 수 있구나 ㅎㅎ

그전에도 마켓켈리 이런데서 샐러드 사먹어봤는데
"역시 돈아까워"가
제  생각이었어요 ~~
늘  실망스러웠거든요

울동네 뜨레쥬르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결제하다
현대카드포인트로50프로 차감하고
결제할 수 있다는거 알고부터
샐러드를 사먹기시작했어요

사실..
샐러드.샌드위치.6ㅡ7000원은 좀 부담스러웠었거든요


처음 맛본애가 이 아이
<리코타그릴치킨샐라드>/315kcal
사실 닭가슴살을 차갑게 먹는것도싫고
뭔가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
리코타치즈 너무좋아하고
과일 예쁘게 들어있어 구입해봤어요.
게다가 사장님이  매장에서
아침.저녁으로 직접 만드신다길래
믿고 구입해봤죠 ㅎ

한번에 한통  양 많아서
전 두번 나눠먹어요
/1회160킬로칼로리정도
가격도 1650원 ㅎㅡ
포인트차감해서 3300원정도에
구입했으니까요.
저기에다 더  먹고싶은걸 추가하기도하구요
그릭요거트같은거요~^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의외로 든든한거예요
그리고 소스
레몬?유자청?뭐 이런종류같은데
새콤하니 입맛을 돋았어요~~
다먹고나니 또 먹고싶은맛?

그래서
추가구입을 이어가게된거예요
전 저를위해
썰고깎고 하는게 넘 귀찮고
다양한 재료 따로구입하는게 더 비싸다싶더라구요~
그냥샐러드는 너무 맛이없구요 ㅜ



닭가슴살대신
단호박과 리코다가 듬뿍든 샐러드
이 색 조합은  무엇?ㅎㅎ

이쁜 색감만으로
식욕이돋고
단호박과 리코타의 고소.담백함이 매력있었어요

요렇게
반 덜어서 두번 먹어요
가격도
한번에1550원꼴
칼로리도310의 반이니 155

가볍고.맛있고.보기에도 좋은 한끼 식사가 되더라구요 ㅎ


콥샐러드
소스는 약간 오리엔탈소스 느낌인데
제입맛엔 좀 짰어요

닭가슴살과  체다치즈,계란(메추리알),오이등이
들어간 샐러드였어요~~

요것도 반덜어서 먹으니
1500원정도
한번식사 150킬로칼로리정도
음...

물론 포인트도 돈이긴 하지만
차감하고 사니
싸다싶은 착각이들었고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신선함과 맛이라면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샐러드로 아침을먹었고
오후에 또 사러 나갈예정이에요

뜨레쥬르
매장마다차이는 있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레시피와 소스는
내려오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장봐서
만드시는거더라구요 ㅎ
인심차이..신선도차이는 미리 생각하시고~~

샐러드로
가볍고 맛있게 식사 대체하고싶으시면 드셔보세요~~~^^

#뜨레쥬르#샐러드#리코타치킨샐러드#콥샐러드#단호박 샐러드#다이어트#체중감량 #맛있는 샐러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