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랑파랑 바다보고 인생샷 찍고 왔어요~<네스트>

카테고리 없음

파랑파랑 바다보고 인생샷 찍고 왔어요~<네스트>

유니모미 2021. 9. 6. 23:11
728x90
반응형



모미입니다


어제 갈매기를
만나기 전 먼저 들른
<포항 네스트>



시원한 바다뷰가
좋더라구요

위치


네스트 코퍼레이션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해맞이로46번길 164 1~3층 (호미곶면 강사리)

http://kko.to/7V2aWB-f0


주차장



엄청 넓어요

<네스트 외부>

3층 짜리 규모의 건물이구요
루프탑까지
총 4층을 즐길 수 있어요


야외 데크와 잔디에 좌석도
넓직하게 자리가 많아서
바다 보면서
시간보내기 너무 좋더라구요

ㅡ메뉴

커피종류
/6.0-7.0

네스트 시그니처 음 료
호미곶슬링
심해커피
파인라떼
/7.0



티도
종류다양한데
직접 향 맡아보고
선택할 수 있게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ㅡ6.0


다양한 빵들도
기다리고있어요
대부분/ 6.0-7.0

저는
시그니처음료가 궁금해서
심해커피와
호미곶슬링을 시켰어요

심해커피 -7.0

심해커피는
일명 소금커피.
위에 크림은
적당히 짭쪼롬한데 부드럽고 맛있어요ㅎ

호미곶 슬링ㅡ7.0
무알콜모히또예요
모히또 먹어본 적 없는 촌스런 1인
호미곶슬링 이름도 이쁘고 새로워서 먹어봤는데
달고 라임향이 많이났어요

<건물내부>
1층
블랙으로 심플 깔끔.

2층
큰소파와
원목 테이블이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3층
루프탑
NoKIDS
소파좌석에서

모두 바다가 보네요
동해의 파랑파랑


3층 야외석과 루프탑


어딜가나
미친 뷰가 저를 반깁니다

2층 야외에 나가서
인생샷
건집니다 ㅎㅎ

어디에서 찍어도
다 예쁜
오션뷰

비가 흩뿌리다가
사진찍으려니
쨍하게
해가 나더라구요

하늘도 돕는구나 ㅎ


거울샷도
분위기있네요


밤이 되면
여기 불이 들어와서 예쁘더라구요

네스트는
일단 규모가 커요
그래서
거리두기하기
좋아요

요즘같은
날씨에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마시기
딱 좋은 공간이에요


야외석도 여기저기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으니
실내가 부담스런분들께도
딱이네요 ㅎ

대부분 카페가 그렇듯
1 인1 메뉴
펫동반 안되요~~
3.4층만 노키즈존이니
아이있는 가족도 즐기시기 좋을듯해요^^


네스트 카운터앞에
스티커있어서
예뻐서 가져왔어요
뭔가 감성있는 카페예요~~


예쁜 감성샷 남기고
갈매기만나러 고고했죠


푸른 바다와
시그니처음료도있고
주변 관광지와 접근성도 좋아서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뭣보다
널찍한 좌석들때문에
덜 부담스럽더라구요


바다숲속같은
네스트
또 가고싶은 예쁜 카페였어요



#포항네스트#호미곶카페#포항 오션뷰#대형카페#심해커피#호미곶슬링#포항카페


공감.댓글.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