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이크베이비ㅡ다이어트에 좋아요<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쉐이크베이비ㅡ다이어트에 좋아요<내돈내산>

유니모미 2021. 9. 4. 13:22
728x90
반응형

 

굳은 다이어트결심하고
쉐이크로 저녁을 대신하기로했어요

몇번 쉐이크로 도전했었는데,,,
그닥 만족스럭지않아서
다른 쉐이크 찾다가
통이 예쁘고 크길래 구입하게됐어요~~~

제가 구입한건 곡물맛
ㅡ초코.말차.딸기등
여러가지맛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별다른 정보없이 그냥샀는데

음..
이상하게
왜 살이빠지는기분인거죠 ㅋㅋ
맛도 괜찮고.
미숫가루같은건 잘 못먹는데
이건 괜찮아요 ㅎ

4종의단백질배합
그릭요거트
11종의 미네랄
유산균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히알리루산.피시콜라겐



좋은건 다 들어있네요
검색해보니 ㅎ

그냥 골라도
건강도챙기고
체중감량도되는
제품이었던거네요
😀🥰😍


두스푼이 30그램이구요
우유180그램과 섭취하면
한 번 섭취시 칼로리가
240kcal니
가볍게먹고
건강도챙길수있어요



용기에
우유랑 쉐이크분마넣고
몇번만 흔들면
잘녹아요

안에 견과류같은거 씹히는데
맛있어요

체중감량위해
단백질쉐이크찾는분들이면
쉐이크베이비
괜찮으실거예요



<내돈내산 >
쉐이크베이비후기였습니다

#쉐이크베이비#다이어트 쉐이크#다이어트 #체중감량#식사대용#간편식

공감과 댓글.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