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시내 이색카페ㅡ 스윗문/맛있는 스콘들,와인 칵테일있어요

모미의 일상

경주 시내 이색카페ㅡ 스윗문/맛있는 스콘들,와인 칵테일있어요

유니모미 2023. 3. 25. 21:37
728x90
반응형

왔다갔다하며 눈팅만 하다가
스윗문와인라떼 메뉴도 궁금하고
뭔가 가게가 아기자기해서 들러본 스윗문

노랑색  배색의 깔끔한 내부 일단 마음에 들어요

와~~  이런 무언가 무질서한듯한 아기자기함
좋아요
가만히보니 구석구석 너무 예쁘잖아요^^

다양한 종류의
찐흐콘들도 있고
다양한 와인들도 있고, 오~~
호기심 발동합니다

그냥 카페라기보단,
와인디저트카페 네요
특색있어요~~

뱅쇼도 있었네요
뱅쇼는 계절 메뉴라 겨울에 다시 돌아오구요
샹그릴라 이제 하신다고 하셨어요

다른데서 볼 수 없는,
와인칵테일
진짜 궁금해요
와인 칵테일은 도수가 있고
스윗문와인라떼는  수제와인시럽이 들어가는 라떼라서 와인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대요

생전 첨 들어와요
와인칵테일, 와인라떼~~

예뻐서 자꾸자꾸 찍고싶어지네요~~

진짜. 스콘이 뭔가.. 전문적인 스콘집느낌이나요

바닐라빈 에그스콘과 누텔라들어간 스콘이라 셨는데 ㅎㅎ기억안나요

대파스콘.옥수수스콘.베이컨스콘

플레인. 경주찰보리스콘.와인무화과스콘

4인이상 단체석도 안에 마련되어 있어요~

구석구석 신경쓰신 예쁜 공간들이에요~^^

오늘은 테이크아웃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바닐라빈에그스콘먹었는데요

에그 스콘 너무 진하고 맛났어요
스윗문와인라떼, 꼭 맛보러 가고싶어요^^
특색있는 이색카페.경주 스윗문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