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가닉그릭요거트는 딱 내취향

모미의 일상

오가닉그릭요거트는 딱 내취향

유니모미 2021. 9. 22. 15:46
728x90
반응형


친정가서
정임언니 만나서 아메리카노...맛나게 한잔 마시고
또 뭐가 더 먹고싶다...
아침도 안 먹었고, 뭘 좀더 먹으까?

아~~
반가운 오가닉그릭요거트플레인♡♡♡

먹고 싶어도 재고 없을 때가 많아서 잘 못먹던 요녀석이..나를 반기네요

미니 클래식 스콘과 담아옵니다~~

그림치즈처럼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수있는 진한 요거트임은 분명 맞습니다~~

병도 얼마나 깜찍하고 예쁜지요 ㅎ
90 그램 93.5kcal
90그램에 가격이 4200원인건 좀..사악하다 싶지만
스벅로고와 예쁜병이 가격을 더 했겠죠

플레인요거트와 유청들어있는 그릭요거트보다는
좀더 수분끼가 적지만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그릭요거트만큼은 아니예요

크림치즈 질감은 아니지만..얼마전에 사서 후회했던 일동후디스그릭요거트보다는 수분기가 또 적어요


요런거 절대 안보는데 포스팅하기 시작하며 생긴 습관... 좋은거 같아요
국산 유기농우유99.8 유산균ㅡ덴마크산과 이탈리아산..50%씩 . 내가 먹는게 뭔지는 좀 알고먹어야하는데 평소엔 너무 무관심했던 거 같아요~!!


질감느껴지시나요?
연두부 같기도하고.. 너무 좋은 질감
입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아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진한 맛..너무너무 제취향

맛있게 순식간에 숙삭했어요~~^^

병 너무 예쁘다고...언니가 두 개 담아갔어요
전...ㅋ허브솔트통으로도 집에 쓰고있는데
야외나갈때 간장..요런거 담아 가기도좋아요


그리고 또 제가 좋아하는 스콘

퍽퍽한 빵 좋아해요

되도록 무언가..초코.크림. 다른 무언가가 첨가되지않은 클래식한 스콘요....
100점까진 아니지만..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도 좋고. 고소한 맛 좋아하는 제겐 딱이에요

올만에 언니랑 재미난 수다도 떨고

언니한테 선물도 받고 너무 기분좋은 만남이었네요

그릭요거트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남은 연휴도 잘보내시구요


#스벅#스벅 그릭요거트#유기농 그릭요거트#미니클래식스콘#수다#추석연휴


728x90
반응형